요리강습

 

고구마건강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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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20-04-17 / 조회수 : 232

 

*재료: 크고 둥근 고구마 3, 샐러리 1줄기, 빨강노랑 파프리카 1개씩

양파1, 캐슈넛가루 2/3, 현미빵가루2/3, 찰현미2/3, 1

월계수 잎(or 바질)약간.

 

 

*소스재료: 양파1, 완숙토마토3, 팽이버섯1, 캐슈넛1T

현비밥 1T, 감자1, 소금 1t, 조청 1T.

 

만드는 법

1. 고구마를 깨끗이 씻어 도톰하게 넓게 썰어둔다.

2. 찰 현미를 물에 2시간 불린 뒤 소금과 물1컵을 넣고 믹서에 간다.

3. 현미식빵을 오븐에 5분간 구워 빵가루를 만든다.

4. 1번 고구마에 2번 반죽을 입힌 후 3번의 빵가루를 묻힌다.

5. 예열된 오븐(180)에 넣어 15~20분 구워낸다.

6. 소스 재료를 믹서에 모두 넣고 곱게 갈은 뒤 걸쭉하게 끓이다가 월계수 잎을 넣어서 몇 분간 더 끓인다.

7. 완성된 소스를 5번 고구마 위에 바른 후 다진 각종 야채와 캐슈넛 가루를 뿌려준 다음 다시 오븐에 5분간 굽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