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립목적

여수요양병원의 설립목적

여수요양병원은 질병의 고통으로 시달리는 수많은 사람들에게 천연치료를 제시하고 어떠한 질병에도 어떠한 질병에도 걸리지 않을 수 있는 천연과의 일치된 생애를 교육하고 훈련시켜 신체적, 정신적, 사회적, 영적 안녕의 상태에서 최선의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하는 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왜 여수요양병원을 선택할까요?

전국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 1위로 선정된 여수는 남해, 다도해 청정해역을 끼고 있어 수려한 자연경관을 자랑할 뿐 아니라 항암 음식인 각종 해조류가 넘쳐납니다. 남도 특유의 온화한 기후와 전국 최고 수준의 일조량을 자랑하여 겨울철에도 소나무 숲을 매일 산책하고 등산을 할 수 있고, 운동과 일광욕 등 야외활동을 하기에 적합한 병원입니다.

또한 바다와 소나무 숲이 만나는 중간 지점에 최고의 음이온이 생성되는 데 바로 그곳에 병원이 자리잡고 있어 최적의 환경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겨울철에도 싱싱한 채소들이 출하되어이것을 기반으로 여수요양병원에서는 무농약과 유기농법으로 직접 재배한 야채로 자연식과 채식 식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천연치료 암 전문 여수요양병원은 잘못된 생활습관으로 고통 받는 많은 사람들에게
올바른 생활습관을 가지도록 교육하고 천연치료와 정신치료를 통해 삶의 질을 회복시킬 뿐만 아니라 면역력과 독소를 제거하는 식생활을 통해 암이나 각종 성인병으로부터 진정한 치유를 경험하도록 하는 데 그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심장수술의 세계적 권위를 가지고 있는 미국의 로마린다 의대병원과 앤드루스병원
그리고 100년 역사를 자랑하는 서울삼육의료원, 부산위생병원, 에덴요양병원과

세계 각국의 166개의 여러 네트웍을 구축하여 서로 협력하고 있는 글로벌 종합의료 기관 입니다.

수술 및 항암의 부작용 및 난치성 질병 환자들의 완전한 치료와 회복을 위하여 자연 치유력을 강화시키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철저한 유기농 채식과 물을 이용한 수치료, 숯치료 통증을 완화해주는 비파치료, 온열치료, 숯온냉치료, 웃음치료, 음악치료 뿐만 아니라 운동치료실 및 황토방 시설 등을 골고루 갖추고 있습니다.

여수요양병원에 오셔서 새로운 인생의 전환점을 찾으시기 바랍니다.